은행에서는 대출이 나오지 않았고, 대부업체에서 자금을 받아 운영….

저는 1987년  1남1녀중 장남으로 태어나 10살때부터 부모님과 떨어져 지내면서 축구라는 운동을 시작하게되었고, 부상으로 선수생활을 마감하였고, 군대를 제대 후 사회생활을 하며지금의 아내를 만나고 아이를 낳아 가정을 꾸려가고 있습니다.

군대 제대후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.

가진 것은 없었고 , 이 사업을 시작하기위해 직장과 막노동을 하며 사업을 꾸려가던 중 사업에 투자금이 필요하여 알아보던 중 은행에서는 대출이 나오지 않았고, 대부업체에서 자금을 받아 운영하였습니다.
이자가 39%가 되었지만 사업을 이끌어 나가려면 어쩔수 없었습니다.

2013년 사업자등록을 하고 빚 또한 열심히 갚아 나갔습니다. 부모님 또한 그 당시 조그만한 사업에 실패하고 집안에 생계를 유지하기 위하여 대부업체로부터 어쩔수 없이 또 대출을 받아야만 했습니다.

그렇게 어렵게 생활을 이끌고 나가던중 세월호 및 각종 경제 불안으로 장사가 되지않아 카드를 사용하게 되었으며 , 계속되는 어려움속에 카드값과 이자를 갚기 위하여 대출을 하는 수 없이 또 받아야 만 했습니다.

사업의 어려움은 계속되었고, 빚을 꼭 갚겠다는 의지로 금리가 낮은 햇살론을 알아보았지만 소득이 작아 안되었고, 정부해서 마련해준 바꿔드림론을 두 번씩이나 알아보았는데 소득이 적어 해당이 안된다고 말해 저로서는 가슴이 무너져 내려버렸습니다.



매일 아침 아이의 웃는 모습을 볼때마다 조금이라도 더 힘을 내서 살아야 한다는 마음뿐입니다.
힘 닫는데까지 노력하였으나, 현재의 과다채무를 감당하기 어려워 부득이 이사건 신청에 이르게 되었습니다.

개인회생/파산 무료상담신청

About 회생신청센터 관리자

Check Also

당시 1500만원이나하는 영업용화물번호판값을 주기 위해 대출 500만원….

신청인은 전라남도에서 태어나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인하여 초등학교 졸업 이후 서울로 올라가 식당에서 배달일을 해야했습니다. 적은 …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